본문 바로가기
내돈으로구매한물건

아디다스 운동화 1 + 1??

by 홍리포er 2023. 4. 25.

지난주에 부천 소풍에서 세일한다는 소식을 듣고 쇼핑하고 싶은 마음에 당장 달려가서 구경했습니다. 역시 세일 소식이 크게 나면 많이 보이는게 있습니다. 바로 아줌마 입니다. 세일소식을 어디서 들었는지 부천에 있는 사람들이 다 모여있는줄 알았습니다. 평일인데도 말이죠. 저는 늦게 소식을 들어서 점심 먹고 출발 했습니다. 그러면 제가 소풍떠난 이야기를 시작할테니까 얼른 따라오세요.~~

 

 

뉴코아
뉴코아

 

상동역에서 내려서 3분만 걸어가면 소풍에 도착합니다.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 날입니다. 그럴수록 나가서 산책하고 싶은 욕망이 끌어올라오니까 저희 집에서 자고 있는 콩이(반려견) 꺠워서 같이 가자고 해야갰네요. 

 

제가 소풍이라고 했는데 쩌기 보이는것은 뉴코아 간판이 보이죠??

 

 

뉴코아
뉴코아

 

안보이는 사람을 위해 가까이 가서 찍어보았습니다.

 

쇼핑몰이름은 뉴코아이지만 부천소풍터미널이랑 같은 건물을 써서 저희가족이랑 제 주번은 뉴코아 건물 자체를 소풍이라고 해서 소품이라고 했습니다. 헷갈리까바 TMI 했네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들어가 볼까요??

 

여기는 피자몰갈떄 자주 온 뉴코아이지만 오늘은 식사보다는 쇼핑목적으로 간거라 1층부터 구석구석 보았습니다. 혼자 쇼핑은 오랜만이라 너무 어색하고 어색하네요. 1층은 행사장크게 있어서 사람이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스포츠층에 가서 구경하로 올라갔습니다.

 

여러물건을 보다가 아디다스가 행사를 생각보다 저렴하게 해서 구매욕구가 올라서 그만 쇼핑했습니다. 마침 운동용 운동화가 필요했던 시점에 잘 만났 행사였습니다. 

 

 

아디다스아디다스
아디다스

 

짠!! 정말싸지 않나요?? 운동화 하나 가격이 3만원도 안해요.

 

인터넷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운동용으로 괜찮을거 같아서 왼쪽 보라색이지만 같은 디자인으로 검정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그냥 운동화 하나 같이 구매했습니다. 그이유는 두개 이상 사야 행사 가격에 살수있다는 말에 하나더 샀습니다. 

 

결제 영수증보니 운동화 하나 가격에 두개 구매해서 정말이지 저렴하게 구매성공했고 오프라인 좋은점이 신어보고 마음에 들면 구매할수있는 장점을 잘 느끼면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으로 아디다스 회원가입했는데... 나이키는 잘 사용하는데 아디다스는 활용할지... 아마 곧 탈퇴 예정이지만 정말이지 득템하는 날!! 입니다. 운동화도 구매했으니 건강생각하면서 운동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