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으로구매한물건

센트룸프로 멀티비타민 그리고 미네랄 한방에 잡는다.

by 홍리포er 2023. 4. 21.

나이가 하나 하나 먹을수록 영양제가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몇알씩 챙겨먹기가 귀찮아서 이제는 종합비타민제로 통합적으로 먹는데 이번에 새로 먹기 시작한 비타민에 대해서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유명해서 여러분도 한번쯤은 들어볼수도 있는 이 영양제 이름은 바로 센트룸 비타민입니다.

 

센트룸프로
센트룸프로

 

센트룸은 종류가 다양해서 맞춤으로 먹고 싶어하는 사람에는 딱 좋은 비타민입니다. 저는 가족끼리 먹는거라 센트룸프로로 먹지만 남성, 여성, 노인 등등으로 나눠져있으니 자기자신에 맞는 비타민을 선택할수있다는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봐도 잘 몰라서 센트룸이 정해준 기준에 믿고 먹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족끼리 누구나 먹을수있는 비타민인 센트룸프로를 선택해서 먹고 있습니다.

 

센트룸프로 가격은 사람마다 구매 가격은 다르지만 보통 3만원에서 4만원 사이로 거래가 되는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센트룸프로는 120정으로 4달치 영양제입니다. 비싸면 비싸고 싸다고 싼 영양제입니다.

 

센트룸프로

 

센트룸프로는 알갱이가 생각보다 큽니다. 하지만 한알로 비타민을 챙겨 먹을수있다는 점! 멀티비타민뿐만이아니라 미네랄까지 챙겨 먹을수있는점이 아주 좋습니다. 최근에 임팩타민을 먹었는데 임팩타민은 먹으면 오줌색이 완전 노랑색으로 나와 내가 비타민을 먹고 있구나 알수있는데 센트룸프로에는 먹어도 몸에 특별한 반응은 못느꼈습니다. 

 

제가 건강해서 못 느끼는구나 라고 기분 좋게 생각하면서 먹고 있지만 늘 비타민 먹을떄마다 특별한 변화가 없어서 불만이지만 평소에 비타민이 부족하고 잘 못 챙겨먹는편이라 영양제를 먹고 있습니다. 

 

자기에 맞는 비타민이 있다고 하던데 여러분은 어떤 비타민이 맞는지 찾았나요?? 저는 아직 못 찾아 여러 비타민을 먹어보고 제 느낌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서 먹을려고 합니다. 이번 영양제는 센트룸프로 먹고 다 먹을떄쯤에는 좋은 효과가 나타나서 앞으로도 센프룸프로를 먹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비타민 찾는것도 일입니다.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