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싶은물건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마스 내한

by 홍리포er 2023. 4. 22.

코로나가 끝나고 일상으로 점 점 복귀하는 올해 저는 사고 싶은 것? 아니 가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콘서트입니다. 꺄!!!

제가 좋아하는 배우, 가수, 연예인은 딱히 없지만 콘서트에 그 열기가 느끼고 싶고 사람이 많이 모여서 같이 즐기는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이 요즘 많이 커서 제가 가고 싶은 콘서트를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가 제 마음으로 골라서 추천하는 시간! 가고 싶은 콘서트는 과연 어디 일까? 어떤 콘서트가 있는지 확인해서 여러분도 가고 싶다면 얼른 예매해요. 혹시 몰라요. 저도 갈 수도ㅋㅋㅋ하지만 못 찾겠지만 ㅋㅋㅋ

 

 

1.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현대카드슈퍼콘서트27

 

올해 현대카트 슈퍼콘서트 아티스트는 브루노 마스 입니다. 혹시 아시나요?? 

브루노마스는 데뷔 엘범이 2010년에 발매 했으면 제목은  <Doo-Wops & Hooligans>입니다. 그당시에 빌보드 1위를 석권하는 인기 있는 가수로 등극했습니다.  우리나라사람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노래도 브루노마스가 부른 곡이 있습니다. 바로 메리유 marry you 입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하는 날짜는 23년 6월 17일 ~ 6월 18일입니다. 콘서트 하는 장소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러닝타임은 100분 관람연령은 12세 이상이니 꼭 참고 부탁합니다.

 

올해 내한 공연한다고 하니 가고 싶은 사람은 얼른 예매해서 귀 호강하고 오는 건 어떤가요??

 

 

2.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싸이흠뻑쇼

 

매년 콘서트마다 1위를 올라가는 콘서트가 있죠? 남녀노소 가면 녹초될때까지 즐기다 오는 콘서트 바로 싸이 흠뻑쇼입니다. 늘 인기가 많아서 논란도 생기는 싸이 흠뻑쇼이지만 티켓값이 아깝지 않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콘서트! 덕분에 예매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콘서트! 싸이에 열정을 직접을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싸이 흠뻑쇼입니다.

 

홍보 아니고 제가 진짜로 좋아하는 콘서트이고 매년 가고 싶은 콘서트라 추천합니다. 올해도 한다는 소식이 있으니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같이 소식 기다리고 같이 즐길 수 있으면 너무너무 좋겠네요.

 

3. 아이유 콘서트 

 

 

아이유콘서트
아이유콘서트

 

마지막은 아이유콘서트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국내에서 임영웅이랑 아이유가 돈 제일 많이 버는 가수라고 하던데 저는 군대에서 팬이 된 아이유가 한번쯤은 콘서트에 직접 가서 실물영접하고 싶어서 가고 싶은 콘서트 중에 하나를 뽑았습니다. 아이유 콘서트 가본사람 중에 좋은지 이야기해 주면 좋겠습니다. 아이유콘서트 안 가봐서 잘 몰라서.... 아이유는 노래가 진심 좋습니다. 잠이 안 오거나 기분이 울적할 때 또는 잔잔한 노래 듣고 싶을 때 듣는데 너무 좋습니다.

 

물론 신나는 곡도 좋고 아이유 노래는 다 좋아서 사실 가리지 않고 아이유 엘범도 따로 만들어서 듣고 있습니다. ㅋㅋㅋ오늘은 제가 가고 싶은 콘서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주제로 찾아올까요?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