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을 지키자

원숭이두창 한국에서도 발생했다. 얼마나 확산 할까...

by 홍리포er 2022. 6. 23.

코로나에서 원숭이 두창으로 바이러스 공포가 한국에도 착륙했습니다. 아시아에 두 번째로 확인이 되어 많은 관심을 보이는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또한 내 돈을 지키는 방법으로 원숭이 두창 관련주도 지금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 두창 한국에서도 발생했다. 얼마나 확산할까...

 

원숭이 두창이 싱가프로에 이어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한국에 발견이 되었습니다. 독일에서 입국한 내국인으로 첫 확진자로 해외발 확진자를 이번에는 잘 막았지만 결국 지역사회 발생자가 나오는것은 시간문제라고 전문가들이 예측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숭이두창 의심환자 2명에 대한 정밀검사를 진행했고 내국인 1인이 최종 양성으로 확인되면서 감염병 위기경보단계를 관심에서 주의로 격상했다.

국내 첫 확진자는 30대이며 두통 증상 입국 당시 미열과 인후통, 무기력 피로 등 전신증상 및 피부병변을 보였다. 전문가들은 첫 확진자가 입국하면서 질병청에 자진 신고해 추가 감염자는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아 자신신고에 중요점을 다시 한번 더 보여주는 사례이다. 원숭이 두창이 한국에 발생하면서 원숭이두창관련주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숭이두창 관련주 급등?

 

국내에 원숭이 두창이 발생하면서 자연스럽게 원숭이두창관련주가 녹십자엠에스가 전 거래일보다 14%가 오른 1만 125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같은 시간 원숭이두창관련주 HK이노엔은 3400원오르며 4만2650원을 가리키고 있고 HK이노엔은 원숭이두창 균주 확보를 논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부각됐다. 또한 미코 바이오메드와 블루베리도 각각 23.24%, 14.44%씩 올라가면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국내 주식장은 원숭이 두창 관련주는 급등하는 시장을 보여주면서 하락장을 보여주는 현재에 조금이나마 희망을 가지고 들어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원숭이 두창에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