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으로구매한물건

새해 건강은 센트룸 종합비타민 챙기자!!

by 홍리포er 2022. 2. 3.

간만에 돌아온 내돈내산 소식입니다.

늘 택배 뜯는 재미가 있는 사람이라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많이 바빠지고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블로그를 안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한테 동영상플렛폼이 아닌 글로써 전달해주고 싶어서 다시 블로그를 작성 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새로운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지금 제가 기달리고 있는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나이가 하나 먹고 나니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어서 구매한 제품 바로 종합비타민 입니다. 

 

 

그중 제가 제돈주고 직접 구매한 제품음 #센트룸 #종합비타민 입니다.

 

그러면 왜?? 센트룸으로 선택했을까요?? 그건 바로 한알로 해결할수있어서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간혹 종합비타민 중에 여러개 먹는 제품도 있고 하루에 2알 챙겨먹어야하는 비타민이 있는데 저랑은 안 맞아서 먹다가 중단하고 먹었던 제품이 센트룸 종합비타민입니다.

 

저는 이번이 처음 구매한 제품이 아닙니다. 센트룸 종합비타민을 먹고 만족해서 이번에 재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장점만 말해서 광고 같지만 내돈내산이고 만약 광고이면 글에 남겨서 작성하겠습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센트룸 비타민은 호주에서 오는 제품이 많습니다. 국내용이랑 외국이랑 조금 차이가 있어서 호주에서 많이 수입해서 먹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두 호주에서 오고 있어서 늦게 도착한다는것이 단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번에도 제가 자주 이용한 옥션에서 구매 했습니다.

 

 

센트룸 종합비타민 1+1 제품이고 가격은 39200원으로 구매 했습니다.

 

이제 한국으로 배송시작하네요ㅜㅜ 얼른 와서 박스를 뜯고 싶다ㅜㅜ 

 

간만에 소식을 전달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꾸준히 올릴수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