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얼마나 아픈지 어떤 상태인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방송인 최희 건강상태가 심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최희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입니다. 1일 인스타에 후유증으로 당분간 비자발적 백수가 돼 버린 이산은 일을 참 사랑하던 나에게 별별 감정이 왔다갔다하는 괴로운 시간일수도 있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지나쳤던 소중한 것들이 눈에 들어오니 마음이 괜찮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최희는 안면마비로 고생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고 좋은 정보도 나눠주고 응원메시지도 보내주고 감사하다. 이야기했다 또한 최희도 퇴원해 이제는 한방병원으로 치료받으로 통원중인데 도음이 될 만한 것들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적었다.
최희는 최근에 건강이상으로 입원했다는 근황을 알렸다. 그는 이석증, 얼굴 신경마비, 시력저하, 청력-미각 손실들의 증상으로 입원했고 집중치료를 받아 건강상태가 어느 정도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31일에 퇴원했음을 밝힌 최희는 현재 안면마비 증세가 남아 있음을 이야기했다. 2020년 4월에 일반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해 그해 11월에 딸을 출산했다.
안면마비이란?
쉽게 이야기해 얼굴에 마비증세가 나타나는 것이다. 안면마비는 보통 3~3일에 걸쳐 진행하고 수 주 또는 수개월에 걸쳐 자연적으로 좋아지며 1년 이내에 거의 대부분 회복이 된다. 간혹 완전히 회복이 안 되고 약간의 후유증을 남기기도 한다.
그래서 최희 안면마비는 좋아질 거 같아서 정말 다행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안면마비를 걸려본 적은 없지만 얼마나 불편할지 느낌이나마 알 거 같습니다. 빠른 회복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