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 파키스탄 50도 무더위로 고생중...

by 홍리포er 2022. 5. 12.

뉴스를 보는데 인도 폭염이라고 나와서 얼마나 뜨겁길래 우리 집 뉴스에도 나오나? 생각해서 한번 읽었는데 대한민국이라서 행복하구나 다시 한번 생각했습니다. 지금 인도는 50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인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도 살인더위 50도 

 

지금 인도는 매일 매일 수십 마리의 새들이 체력이 없어서 하늘에서 떨어지고 있다는 보도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11일에 따르면 최근 인도 서부 구자라트주에서 계속된 폭염으로 새들이 죽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비영리단체가 운영하는 동물병원은 최근 수 천마리의 새들을 치료했다면서 매일매일 병원에 실려온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인도 기상청은 폭염이 기승부리고 있고 이번 달 최고기온이 50도까지 치솟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파키스탄 무더위로 고생중

 

인도이어서 파키스탄도 더위로 많은 사람들이 고생한다고 합니다 지역 보고서에 따르면 파키스탄 북부에 있는 빙하가 금속도로 녹아서 북부지역에 3000개 이상의 빙하 호수를 만들어졌다. 또한 파키스탄의 자코바바드 지역은 49도까지 오르면서 사람들이 지옥에서 살고 있다. 2022년은 봄이 없었다는 말이 나올 정도 무더위로 고생한다, 로이터 통신은 남아시아 지역의 무더위가 더욱 거세지면서 앞으로 며칠간은 기온이 50도 정도 예상한다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