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으로구매한물건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고 있고 매일 사용하는 접이식테이블 소개

by 홍리포er 2020. 9. 7.

내돈내산 - 접이식 테이블

안녕하세요. 자취 시작 한지 언 1달이 지난 지금 어느정도 생활을 잘 하고 있습니다. 이사하고 바로 구매 했던 친구를 이야기를 할려고 합니다.

그친구는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고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친구 입니다.

또한 활용도가 높아서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친구 아시겠나요??

접이식테이블

바로 이친구 입니다.

접이식테이블인데여 여기서 밥도 먹고 차도 마시며 매일 하루 일과를 보내고 있는 접이식테이블입니다. 젊게 살고 싶어서 테리석 느낌 나는걸로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17000원대로 구매 했습니다. 마트가 근처에 있어서 비교한 결과 인터넷이 약 두배정도 비싸서 인터넷으로 구매 했습니다.

접이식 테이블 크기는 800•600 이라서 두명에서 사용해도 좋은 테이블 크기입니다.


접이식테이블

접이식테이블이라서 안 쓸때는 접고 구석에 넣으면 집이 넓어보이고 밥을 먹거나 차를 마실때는 다시 간편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이름이 접이식테이블이니 당연하겠죠 ㅋㅋㅋㅋ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으며 만약 이것이 고장나거나 또 쓸일이 있을때는 다시 구매 의사가 있을정도로 만족 합니다.

그래서 접이식테이블 장점 하나를 간단히 말하고 마치겠습니다.

접이식테이블

다리 높이가 조절이 됩니다.!!

처음애는 접이식테이블 다리 밑에를 뽑을 생각을 못해서 조절못하다가 설명서를 보고 알아냈습니다. 아래를 뽑으면 1-4까지 숫자가 있습니다. 원하는 높이를 설정해서 꼽으면 끝!!

다리가 플라스틱이라서 부실할것 같았지만 생각보다접이식테이블다리는 튼튼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