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으로구매한물건

내돈내산 -원룸 암막 커튼 후기!!

by 홍리포er 2020. 8. 24.

내돈내산 - 암막 커튼 후기

안녕하세요. 두번째 글입니다. 저는 8월 초에 분가를 하면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월세가 너무 아까워서 그런지 전세 계약으로 구했던 원룸에 창문에 커튼이 필요해서 알아보고 구매 했던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창문 빚을 가리기 위해 달수있는것은 크게 커튼 그리고 블라인드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깔끔하고 많이 좋아진 블라인드를 많이들 선호하지만 저는 여기 원룸에 있던 커튼봉을 활용하고자 커튼을 선택 했습니다.

그러면 먼저 구매하기 앞서 내가 커튼을 설치하는 공간에 크기를 알아야합니다.

이런식으로 자기에 맞는 사이즈 골르고 색을 골르면 끝!! 입니다.

저는 대충재보니 중형딱 맞을거 같아서 중형골랐지만....지금 다시 구매한다면 한치수 큰것으로 구매할것 같습니다.

커튼은 너무 타이트하게 맞추면 이쁘지도 않기도 해서 저는 다시 구매한다면 조금 큰것으로 추천합니다.

또한 1년계약이라서 저는 그냥 저렴한것으로 했지만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커튼을 골르는것도 좋은것 같습다. 제가 구매한것은 약간 무대 커튼 같은 느낌이라...


이런 느낌이 나는 색을 골랐습니다.

저는 이 커튼을 구매한 평점은 5점중에 4점!! 입니다.
그이유는 사이즈는 제 잘못이 맞지만 생각보다 이미지보다 들하다 느낌이 받아서 5점은 드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선택이였습니다.만약 그때로 돌아가도 저는 이 제품에 사이즈를 조금 큰것으로 선택 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커튼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