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싶은물건

와플메이커,와플팬 차이점은 무엇일까?

by 홍리포er 2020. 12. 9.

 

요즘 못하는것이 없는 주방용품이 하나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소개하고 어떤 물건을 선택을 해야할지 고민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와플메이커 입니다.

 

와플메이커를 구매하고 싶어서 여러개를 찾아본결과 새로운 지식도 생겨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아마 곧 와플메이커 구매할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먼저!! 와플 만드는 기계는 크게 두개입니다. 와플팬,와플메이커로 나누어 이야기를 합니다.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왼쪽에 있는것이 와플팬,오른쪽이 와플메이커입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사진으로 봐도 아시죠? 맞아요 두개다 와플을 만드는 모양틀은 같지만 와플팬은 불을 이용해야하지만 와플메이커는 불이 따로 필요가 없는 제품입니다.  당연히 와플팬이 저렴합니다..

 

저는 와플메이커를 선택할것 같습니다. 그이유는 생각보다 와플메이커가 가격대가 5만원이하도 많아서 부담없는 금액이라고 생각해서 저는 편한 와플메이커를 선택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한번 해보고 싶거나 한번만 이용할거면 와플팬을 추천합니다. 가격이 1만워대부터 있어서 부담없이 사용하다가 안 써도 아깝다는 생각이 안 나는 가격대입니다. 

 

제가 고민하고 있는 와플메이커는 두가지로 잡혔습니다.

 

 

 

 

키친아트 와플메이커, 유파와플메이커 둘중에 하나 고민중입니다. 지금 글쓰는 중에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각틀도 있는데 왜 이 둘중에하나를 고민하고 있는지?? 아시나요?? 바로 저는 길거리 와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동그란 돌릴수있는 와플메이커가 가지고 싶었습니다.

 

아마 작년부터 사고 싶었지만 내가 얼마나 해먹을까?? 그냥 사먹자~~하고 덮었던 물건이였지만 유튜브에 많은 제품이 올라와서 구매해볼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더 괜찮은가요?? 가격은 비슷비슷합니다.

댓글